본문 바로가기
Cafe_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by 히하_0430 2021. 4. 22.

안녕하세요 히하입니다-

이번엔 처음으로 카페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당 

오송호수공원 놀러갔을때 들렸던 카페 540이에요 !

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랍니당

 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네비찍고가면 주차장으로 안내되더라구용 !

주차장에 주차하면 바로 보이는 카페 540이에용 !

큰 문이 눈에 띄죠 ? ㅎㅎㅎ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평일이라 그런건지 건물이 많이 비워져있어서 그런건지

주차장이 널널해서 아주 좋았어요 !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들어가자마자 큐알코드찍고 체온도 재고 !

 ★ 요즘 아주 필수죠 ★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패션후루츠 에이드 주문했어요 -

개인카페에 디카페인 있는경우 많이 못봤는데 디카페인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!

그리구 아메리카노 리필도 된다고 되어있네요 천원에 !

커피외에 음료도 많아서 커피 못드시는분들이 오기에도 좋을것같아요 !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카페 전체적인 모습은 요런느낌?

단체석도 많고 편한 느낌의 의자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!

요새 카페중에 의자는 높고 테이블은 낮은곳이 많은데

요긴 아니여서 앉아있기 편하더라구요 ㅎㅎㅎ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실내 인테리어중에서는 여기가 포인트인것같아용 헤헤

약간 감성감성 느낌 아닌가용 ?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여기 카페에 하이라이트는 호수공원이 보이는 이 테라스에요 !

옆에 가게로도 쭉 이어져있더라구요 -

옆에 가게들이 많이 비워져있어서 더 한적한 느낌이에요 ㅎㅎㅎ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높은 건물들에 가려진 뷰가 아니라서

더더욱 좋은것같아요 !

멍하니 뷰 바라보기 딱 좋은 자리에요 ㅠㅠ

호수공원 뷰 최고 !!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음료맛은 그냥 무난무난했어요

새로 간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시킬때마다 산미있을까봐 걱정인데

여긴 산미가 없어서 좋아요 ㅎㅎㅎ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앉아있다보니까 아주 작지만 분수쇼도 하더라구요 !!

확대해서 커보이지만 아주 소소한 분수쇼였어요 ㅋㅋㅋ

하지만 너무 바람이 불어서 안으로 들어간건 함정

요샌 따뜻해서 아주 좋을것같아용 ㅎㅎㅎ

청주 오송 / 오송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540

테라스 카페 가기 좋은 요즘 

호수공원이 쭉 보이는 카페 540 추천드려요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