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Eat_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by 히하_0430 2021. 4. 11.

안녕하세요 -

제 최애 고기집중 하나인 삼돈이를 소개하러온 히하입니당!

외식하러 지웰시티쪽을 자주가는데

고기하면 바로 생각나는 삼돈이 ♡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바로 요기가 삼돈이 !

항상 손님이 좀 있는편이에요 

맛집이라는 증거죠 헤헤

저도 몇번째 재방문인지 모르겠어요 -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저희는 백도야지 한판으로 주문했어요 !

예전에 흑도야지도 먹었는데 백도야지 흑도야지 둘 다 맛있어용 ㅎㅎㅎ

가격은 흑도야지가 조금 더 비싼편..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비장탄으로 고기를 굽는다고하네용

요런거 잘 모르는 1인...헤헤

근데 확실히 그냥 불판보다는 숯으로 굽는게 더 맛있는것같아요 :)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기본반찬 !

저 소소한 옥수수콘이 왜이렇게 맛있는지 ㅎㅎㅎ

예전엔 소세지랑 이런것두 나왔던것같은데 좀 변경됐나봐용 !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고기에 곁들여먹을 소금과 카레가루 그리고 와사비 

요즘 와사비랑 고기랑 같이 먹는게 유행이긴한가봐요 -

저는 와사비를 별로 안좋아해서 소금이 젤 맛있어용 ㅎㅎㅎ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고기랑 함께먹을 파채랑 쌈

그리구 구워먹는 김치 !!!

삼겹살먹을떄 구워먹는 김치는 정말 존맛..

콩나물국도 얼큰하니 느끼할때 먹어주면 싸악 내려가는 느낌 ♥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요게 백도야지 한판 !

오겹살이랑 목살 조합이에요 -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크으 비주얼 ㅠㅠ

고기굽는시간 기다리는건 넘 힘드러 ><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요기의 가장 큰 장점은 구워주는것 !!!!

아주 멋있는 스킬로 쓱쓱 구워서 요렇게 진열해주십니당

완전 잘구우셨죠 ?!

그리구 멜젓이랑 김치까지 !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오겹살이다보니까 끝에 껍찔까지 너무 맜있는 ...

제 입맛에는 목살은 조금 질기고 오겹살이 쫀맛이에요 !!!

청주 복대동 / 지웰시티 근처 오겹살 찐맛집 삼돈이

그리구 원래 냉면이랑 누룽지 먹으려했는데 누룽지 양이 많다고하셔서

누룽지랑 된장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!

요것까지먹으니 아주 배부르던...

♡역시 찐맛집 대성공 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