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Eat_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by 히하_0430 2021. 4. 17.

안녕하세요 히하입니다 -

오늘은 제가 맛있는 횟집하면 말하곤하는 

바다목장을 소개하려합니당 ㅎㅎㅎ

복대동에 위치한곳인데 

갈때마다 사람이 많은 맛집이에용 !!!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주차장은 옆에 있는것같은데 턱없이 부족한 ... ㅎㅎ...

밖에서보면 좁아보이는데 

안쪽으로 길게 테이블이 있어요 !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저희는 이날 오마카세로 주문했어요 ㅎㅎㅎ

여러가지 회를 맛보기위해서는 오마카세가 좋쥬 

저희는 3명이서가서 3인기준입니댱

여러번갔지만 대부분 오마카세로 먹었어요 저는 !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요날따라 앉자마자 음식이 나오던 ㅎㅎㅎ

회먹기전에 에피타이저로 흑임자죽 !

뜨뜻하고 고소하면서 짭짤했어요 !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전복이랑 멍게랑 타코와사비

그리구 소라, 낙지무침

그리구 생선조림 미역국!!!

생선조림에 있는 무 넘므 맛있어요...

전에갔을땐 회무침이였는데 이날은 낙지무침이였어요

날마다 조금씩 달라지나봐요 -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오마카세도 하는곳이다보니까

요렇게 회치는모습을 볼수가있습니댱 !!!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

처음으로 나온 회 !

우럭, 도미? 가운데거는 잘 모루겠서여.. 그리고 광어 !

제입맛은 우럭 스타일 - 쫀득쫀득 ㅎㅎㅎ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회 먹다보면 나오는

새우튀김이랑 꽁치구이 !

새우튀김 뜨끈뜨끈할때 먹으면 고소, 바삭하니 아주 쫀맛 !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두번째 회는 참치랑 연어랑 문어 !!

저는 참치를 먹으러온거랑 다름없는 헤헤

김이랑 싸먹으면 맛있다구효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연어랑 참치 조합이라니

느끼한것 모음이쥬 ? 

그래도 맛있다구용

양도 많은편 ♥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초밥까지 나와주면 오마카세는 끝 !!!

아주 배불러용 -

청주 복대동 / 숙성회가 맛있는 바다목장

참치먹다보니 느끼해져서 얼큰한 해물라면으로 마무리

해물라면도 꿀맛이니 드세효 !!!

★ 바다목장 추천 ★